본문 바로가기

Jeju☆여행/☆여행지 리스트

브릭캠퍼스 #1


제주 브릭캠퍼스 입장시간 및 입장료

  • 제주 제주시 1100로 3047 브릭캠퍼스 // 지번 [노형동244-1 브릭캠퍼스]
  • 매일 11:00 ~ 18:00 (입장마감 17:30)
  • 입장료
    • 단품 입장권 15,000원 ( 36개월 미만은 증빙서류제시 시 무료입장)
    • 패키지 입장권 25,000원 (1인권 + 먹는초콜렛 1박스)
    • 입장권은 할인 대상이 아니시면 인터넷에서 예매 후 입장하시는게 훨씬 저렴합니다.
  • 할인 대상은 매표소에서 증빙서류 확인후 현장결제만 가능
  • 주차비 무료, 주차장은 넓은편
  • 제주 공항에서 자동차로 약 7Km 거리에 있으며 여유있게 20분정도 소요됩니다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더 좋아할 수 있는 브릭캠퍼스 입니다!

오늘 하루도 여기저기 돌아다니다보니 뜬금없이 비가 조금씩 내리더라구요

 

그래서 실내 관광지를 찾아보고있었는데 브릭캠퍼스가 뙇!!!!

말로만 들었을땐 작은 레고가 아니라 큼직큼직한 유아용 장난감 블럭으로 만들었을거라고 생각했었어요

 

실제로 들어가보니 성인들도 즐겨하는 레고로 만든 여러 작품들을 전시해둔 박물관이었어요

 

체온 측정, 방문기록지 작성 먼저하고

 

매표했는데 안내 해주시는분께서 매우매우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여긴 무슨건물이고, 관람 방향은 이렇게되고, 여기엔 뭐가있고 위치는 어디에 있습니다. 등등 잘 말씀해주셨어요

 

입장권을 손목에하고 일단 입장!!

 

들어갈땐 신나서 들어가다보니.. 입구샷을 나올때 찍어서 해가 저물어있네요ㅋㅋㅋ

(왜 내가 찍는 사진마다 우중충한 모습만 있는건지....?? )

 

바닥에 그려져있는 화살표를 따라서 걸어가면 여러 작품들이 전시되어있어요

시작부터 심상치않은 느낌이 스멀스멀 ~~

 

 

대체 이렇게 잘 만들 생각을 하면 다른 사람들은 무얼 하라고...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두었당가?

작은 보드판에 블럭으로 글씨를 만들어두고 글씨체도 글귀마다 다르게 만들어놔서 읽는 재미도 쏠쏠!!

 

천천히 걷다보면 재밌는 사진을 찍을 수 있게 촬영소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누구나 사용가능하니 예쁜 사진을 한번 건져 봅시다!! 정말 다양한 글귀들과 표정들도 있으니 잘 찾아보아요

 

 

제일 맘에들었던 문구가 있어요 ' 내 꿈은 돈 많은 백수! ' 

우리 모두가 꿈꾸는 돈많은 백수!!! 진짜 하고싶다. 누가 돈좀 줬으면 좋겠따 ㅋㅋㅋㅋㅋㅋ

그 옆에는 내 소원을 들어주나 Hoxy??

 

멀리서 볼땐 돌하르방과 브릭으로 만든 하르방 인줄 알았는데

왼쪽 하르방도 브릭으로 만들었네요

와... 이거 만드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렸을까 하는 감탄밖에 안나오더라구요

크기도 성인 키만큼 높고 부피도 커서 진짜 힘들었을거같은데 잘만들었어요

 

갤러리1에 들어가는길에있는 작은 연못이 있어요. 날이좋아 사진이 잘 나온거같아요

사진찍는 공부도 하고는있는데 글로 배우는거랑 직접 하는거랑은 차이가 많이 커서 잘 안되네요 ㅋㅋㅋ

누가 좀 사진찍는것좀 알려주실분없나요!?!?

 

수많은 작품들이 전시되어있는 갤러리 들어가는 입구!!!

빨간 페인트에 하얀 글씨로 BRICK CAMPUS 라고 쓰여저있는게 굉장히 굉장히 멋있게 보이더라구요

애기들 사진찍기에도 괜찮았어요

 

다만.. Gallery 글자가 점점 녹이 슬어가는거같아... 개장한진 얼마 안되었는데..

아무래도 비오고 눈오고 하면 금속재질이라 녹이스는건 어쩔수 없는일이겠지만 다른 방법은 없을까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갤러리에서 뙇 반겨주는 반지의제왕!! 진짜 갖고싶다!!!!!!!

숨어있는 케릭터들을 찾는 재미도 좋아 구석구석에 숨어있었는데 다들 찾아보세요!!

 


브릭캠퍼스 사진은 너무 많은 관계로 1부 2부로 나누어 올릴께요!

 

// 브릭캠퍼스 초입 , 1부완료 //